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 결석 때문에 한 편도 제거 수술 후기 [한 달 후]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0:35

    편도 수술을 했다는 사실조차 잊어버릴 정도로 잘 지내고 있다.


    제1사고 있는 식물로!7/41때, 즉 171회에도 목소리 식물이 당싱무 걸고 힘들 정도였지만 그 다음 주인 7/131에는 뭔가 짓자는 견해도 없었다.1반식을 먹고 난 매일 새로운 고기가 무럭무럭 자라서 자신 때문에 점차 소리 식물이 끼더라도 금방 빠진다 자신의 가게 된다. 대체로 1반식 시작하고 1주 1, 짧게는 4-51정도밖에 약 간 고생하면 된다.맵고 뜨거운 건 내가 참을 수 있으면 먹어도 된다고 생각해. 물론 병원에서 1반식 해도 좋다고 들은 경우!


    >


    옛날에는 한때, 때로는 사진을 찍고, 불빛을 비추며 모습을 관찰했지만 최근에는 그렇지 않았다.오랜만에 다시 보니 수술 전 편도가 어땠는지, 어디를 잘라냈는지도 모르겠다.기억을 더듬어 보니 본인의 편도는 페스튜리 같았다. 겹겹이 살이 쌓여 있어서 그 사이에 결석이 생겼다.나는 그 체중을 1겹으로 올리고 결석했던 것 알고 있었다.요즘 편도는 거의 없는 느낌이다.역시 다른 부작용 중에는 기침이 자주 난다고 했는데 그때만큼 많이 본인이 되지는 않지만 목 방어막이 조금 약해진 것 같기도 하다.원래 기도가 약해서 목감기에 걸리기 쉽지만 요즘 너무 더워서 찬물만 마시고 찬바람이 불면 가끔 기침이 나온다.아주 심각한 수준도 아니고 따뜻하게 존재하고 본인의 차가운 성료를 마시지 않으면 안 본인과 수술의 상호작용이 있다는 것도 약간 애매하다.


    >


    대망의 수술 후 술은 조개조림과 소주였다.


    이곳 조개찜집에 가서 열심히 마시고 먹었다. 원래 술에 약하기도 했지만 안 마시면서 금방 기분 좋게 취할 수 있었다.


    >


    실로 큰 가리비, 너희들에게도 맛있었다.사실 가리비가 맞는지 알 수 없지만 어쨋든 게살과 조개 속 정도의 식감으로 입맛을 돋우는 게 입안에서 녹아내렸다.따지고 보면 정확하게 수술 후 3개 1만입니다.그 전에도 술을 마시지 않도록 면의 마실 수 있었지만 마시고 1이 없었다.그런데 적어도 수술을 했는데 1개월은 기다려야 할 것 아닌가 싶기도 했다.편도 결석이 지금은 안 되느냐고 댓글을 달아주신 분들이 있었다.절대 못해. 사실 아무것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매끄럽게 새살이 본인에게서 결석을 올리면 미끄러질 것 같아.제거 수술을 하면 쵸쿰고의 하나 00%완치라고 그런 것에 대해서는 고민하는 것은 없어 보인다.병원비! 본인 중에 세부 계산서 및 진단서를 받아 개인적인 건강보험에 제출하면 대부분 돈을 돌려받았다.물론 보험 처리되지 않는 2방 요금을 제외하고 ㅠ


    여전히 남아있는 의문! 그것은 하품을 했을 때 아직 아프다는 것이었던 당시처럼 하품을 하려고 해도 그만두지 않고 끝까지 개운합니다만! 손가락을 당기듯이 당기는 기분이 든다.


    소름이 끼치기에는 내 입이 정말 컸는지.... 여전히 후회하지 않고 수술해서 당신은 후련하고 행복하다. 아무도 읽지 않을 줄 알고 일기를 쓰도록 남겼는데 많은 분들이 보고 깜짝 놀랐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