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MW, 中 바이두 ‘아폴로 프로젝트’ 참가..자율주행 기술 개발 ‘박차’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3:44


    >


    >


    BMW가 중국 바이도의 자율주행 플랫폼 연구 프로젝트에 참가한다.BMW는 하나 3개(현지 시간)중국 여러번의 '아폴로 프로젝트(Apollo Project)'에 참여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BMW는 바이두와의 협력을 바탕으로 중국에서 자율주행 기술 연구에 박차를 가할 생각입니다.


    >


    바이두, 아폴로 프로젝트는 현대 차를 비롯한 다이다로, 포드, 베이징 자동차, 보쉬, 델파이 등 완성 차 메이커나 자동차 부품 회사, 마이크로 소프트 등 ICT업체 차이나 전기 자동차 스타트 업, 학계 등 118개의 다양한 파트너가 참여하는 차이나 최대의 자율 주행 프로젝트로 여겨집니다.


    >


    특히 BMW는 몇년 전에도 바이두와 함께 자율 주행 기술 조사를 진 헹헷우 자신 이 20하나 6년 BMW는 "양사의 개발 속도와 유아 디어에서 하나부 차가 있다"고 발표하면서 파트 노히시프을 종료한 적이 있습니다.


    >


    BMW는 이번 아폴로 프로젝트를 통해 바이두와 다시 협력하기로 한 이유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설명하지 않았습니다.바이두는 지난해 차세대 주력사업의 하나로 자율주행차를 선정하면서 주요 자율주행 기술을 소프트웨어 플랫폼 형태로 파트너 희사에 제공하고, 파트너 희사 자율주행 데이터를 활용해 지속적인 기술개발과 보완을 할 수 있는 개방형 협력체계 프로젝트 아폴로를 발표했습니다.


    >


    바이두는 지난 1월 미국에서 열린 CES 2018에서 자율 주행 차 플랫폼'아폴로 2.0'을 유출하고 있는데 내년까지 중국에서 '아폴로 2.0'을 탑재한 자율 주행 차량을 선 보이겠다는 방안입니다.


    >


    바이두는 "아폴로 프로젝트는 자율주행차의 주요 기능을 지원하는 포괄적이고 안전한 솔루션"이라며 "BMW그룹과 함께 아폴로 프로젝트에 박차를 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BMW는 바이두 아폴로 프로젝트를 통해 BMW는 China에서 더 빠르게 자율주행 기술을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


    한편, BMW와 바이두는 커넥티드 카 기술도 함께 연구·개발하고 있습니다.출처 http://auto.danawa.com/새로 s/?Work=detail&no=36777하나 3&Tab=N하나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