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남자 어린이기돌 최신유행순위, 2위가 워그대원?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5:02

    >


    남자 오링이도루의 인기 순위, 2위가 우오그의 대원.가끔 데이터 조사를 하고 있다고 신기한 하나를 보게 됩니다.그만큼 트렌드가 빠르다는 얘기죠.최근에는 남아돌 인기순위 혹은 여아돌 인기순위에 대해 알고 싶어서 가장 간단하지만 확실한 데이터를 알아보고 싶었습니다.NAVER로 1개월간 얼마나 검색하는지, 내가 항상 관심을 갖고 있는 것이지만 프로 농구 올스타전도 이처럼 인기 투표를 하면 뭔가 바뀌는 것 아닐까 생각도 할 것이다.


    >


    1단, 지난 달 누적으로 봤을 때 1위가 즉시 방탄 소년단이다 이다 또 BTS의 인기는 어디에도 가지 않네요.방탄 소년단이 남자 아이돌 인기 순위에서 월간 검색량 최대를 기록하면서 소통하프 무려 40만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


    역시 10대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방탄 소년단이라 그런지 무바 1검색이 어마어마한 다음은 우오그대원 임우오그의 대원이 남 어린 아이돌 유행 순위에서 2위를 기록할 것은 물론 이는 과거 2018년 2월 기준이기 때문에 그뎀 분개하지 마세요 왝대원은 멤버들이 각각 재생 수가 기록적이어서 이번 평창 올림픽 폐막실을 장식했다에 엉망은 35만에 다소 못 미친다는 만선배 어린 아이돌로서 굉장히 유헹룰 아직도 누리고 있는 것이 보이네요한국 활동이 더 많았으면 좋겠다는 것이 소견임 4위는 사랑에 빠졌습니다~ 우리가 만본인 ~으로 급상승하게 되었다. 어린이 아이콘 인바비, BI가 정예로 기뻐하는 뉴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사실 YG보이그룹이 망했다.그저 그렇지만 어린 아이콘의 저력을 볼 수 있는 순위가 아닌가 싶다.유행 어린 아이돌 순위 5위는 아직 활동한 빅뱅임


    >


    물론 방탄소년단에 비해 조회수가 떨어지지만 확실히 GD, 대성, 승리의 활약이 두드러지니 아직까지 남성 아이돌 인기 랭킹에서 상위 랭킹이 되지 않았나 하는 의견을 해보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