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꿀팁]애기패드 넷플릭스 자막 글씨체 서체 변경 (분위기 있는 자막설정)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0:23

    >


    오가의 매일, 아이의 패드나 아이의 iPhone로 넷플릭스를 볼 때, 보다 감성적인 분위기의 몰입을 위해서 자막 서체를 변경하는 노하우를 가지고 왔습니다.자막은 그냥 보면 되지 않을까? 자막만으로도 확 바뀌는 게 영화 드라마잖아요.저는 특히 미드를 보면서 영어를 공부할 때, 더 몰두할 수 있으니까 더 열심히 공부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제가 가지고 있는 서체를 적용해서 영상을 재생해 봤는데요.


    저는 그냥 기본 서체로 볼 때보다 더 좋은 것 같아요그럼 알려 드릴게요! 우선은 원하는 서체를 다운로드하는 것이 먼저입니다.저번 포스팅에서 낸 비결이라고 똑같이 RightFont앱을 이용해서 다운, 설치까지 하세요 ​기 어려운 분은 보고 차근차근 하다 보세요 https://blog.naver.com/serendipitylife/22개 793904926


    내가 항상 적용시켜서 보는 폰트는 DX성과 당신들입니다 한글 자막은 손 글씨체에 적용한 때가 가장 감성적이지만 좋겠네요 https://software.naver.com/software/summary.nhn?softwareId=GWS_0027일 2&categoryId=I0000000


    먼저 설치가 완료 되었습니다.


    >


    최근 설정에서 손쉽게 사용 - 자막 및 청각장애인용 자막을 넣어주세요.


    >


    스타일 - 새로운 스타일을 작성해주세요.텍스트 차단 서체 - 서체 추가 - DX별과 너희들의 클릭 (다른 글꼴에서 하신 분은 그 글꼴 적용)


    >


    배경 블록에서 자막 담장으로 배경 색상과 불투명함도 정해 줍니다.저는 블랙으로 불투명도 0에 완전히 투명하게 만들었습니다


    >


    넷플릭스에 들어가보면? 보이세요? 예쁘게 글씨체가 바뀌었어요.


    >


    만약 여기까지 했는데 적용되지 않으면 비디오 오버라이드를 꼭 꺼주세요.


    >


    그러고 크기 조절이 되는데 유튜브 등 어디에서나 적용이 되지만, 버전, 하나 3이상의 넷플릭스에서는 크기 조절이 안 됩니다.... 울면서 방법을 찾아봤는데 없을 것 같습니다.고객센터에서는 고치고 있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거스름 돈입니다. ​ 죠은보만 다프이지망쵸 자금의 방법이라면, 폰트 크기가 작은 폰트를 쓰는 것도 방법 1과 같습니다 나는 폰트를 적용하고, 책 유튜브 영상을 보여드리면서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안녕하세요!


    댓글 공감서 많이 보내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