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 증상 전염 좋은 맛있는음식 치료 약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0:33

    어제 오후부터 열이 나서 몸이 좋지 않았어요.퇴근 후 열이 나고 두통과 관절통으로 인해 힘든 밤을 보내다가 moning에 내과를 찾아 진료를 받았습니다.


    >


    감기 감기라고 생각하고 진찰을 받은 결과, 편도염으로 진단을 받았습니다.편도염의 증상은 갑작스러운 고열과 오한의 예기를 잘못 음용할 때 목의 통증, 두유가 관절통, 동반편도, 결석에 의한 연하장애와 입안 불쾌한 단내저 증상과 비슷합니다.편도염은 감염원에 따라 전염되며, 감염되지 않을 수 있다는 대부분은 다른 사람에게 옮지 않았지만 전염성이 있는 바이러스에 의한 감염의 경우 감기와 함께 호흡기를 통해 감염되기도 한다고 합니다.편도염에 좋은 음식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처음 물은 편도염을 예방하기 위해 평소에도 자주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편도의 건조를 막아 세균이나 바이러스가 배출되는 것을 돕는다고 할 수 있다.차가운보다는 따뜻한 물이 좋겠다 ​ 2. 양손은 유기산, 아미노산, 비타민 등 피로 회복을 지원하고 편도염으로 목이 부은 테붓 깃발을 풀어 준다고 하네요 ​ 3. 유자 비타민 c가 많고 편도염을 이에발하 것 나의 증상을 완화에도 좋다고 하네요 가장 치료하기 쉬운 방법은 빨리 병원에 가서 진찰을 받아요 주사를 맞고 약을 먹으면 조금 살 수 있습니다.


    >


    처방받은 약을 먹고 한잠 푹 자요.이웃분 건강 조심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