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테슬라(TSLA) 자율주행 보소
    카테고리 없음 2020. 3. 10. 18:25

    ​ 구독하고 잘 보유테유보 JM, 하와이 여행을 갔던데 돈 1테슬라 자율 주행 영상을 올렸다.​. 미 ​, 자율 주행이 3단계쯤 오고 있다 이내용으로만 들은 실제로 영상으로 보면 츄은교크죠크이옷의 소리.


    >


    코감기로 약을 먹고 일찍 자려고 했는데 내가 받은 충격과 영감을 블로그 형들에게 보여주고 싶어서 글을 쓰고 자려고했다. 감정을 억제하세요! 첫 번째 단계가 잘 빠진 것을 보고 시작합시다.


    >


    ​, 자율 주행의 3단계로 볼 수 있다 핸들에서 손을 떼는 단계에서 ​ 사진에서 보면 핸들에서 손을 처음부터 끌고 있는 상태에서 자동차가 주행을 받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고 ​


    >


    엑셀이나 브레이크에서도 이미 발을 뗀 상태에서 자율주행을 하고 있는 ᄃ테슬라 코덱링할 때 여유 있는 것을 보세요.내 두 눈을 의심하는 마음으로 여기까지 왔다고??


    >


    ​ 차 욕심을 둔지 꽤 지났지만 아직 보고서는 ​ 내가 차를 사게 되면 자신의 1차는 테슬라가 될 것 같다는 느낌 좋은 상상은 하고 봤다.그래도 자동차가 필요한가 싶기도 하다. 그때면 차를 이용할 때마다 우버로 집 앞에 자율주행차를 부르면 좋은 세상이 올지도 모르는데...


    >


    ​ 내가 가장 관 심을 갖고 있는 4차 산업. 그 중에서도 클라우드 다음에는 자율주행인데요, 얼마 전 미쿡 주식 애널리스트 강의에서 들은 것과 제 생각에 대해서.​이라 금 1은 자율 주행에 대해서 이야기 좀 하려구요.


    >


    애널리스트들의 강의를 듣기 전 나쁘지 않은 구글의 웨이모가 자율주행에서 가장 앞선다고 생각했는데 나쁘지 않다.


    >


    구글의 웨이모보다 많은 데이터를 축적했던 대기업이 있었으니 그 대기업은 바로 테슬라다.최신 화성에서 우주선을 쏘지 않는 인간의 뇌를 AI와 연결한다며 회사를 세운 적이 없는 약간의 공상영화 쪽으로 새어나가는 소견이 있지만 테슬라는 대단한 대기업임에 틀림없다.


    >


    ​ ​ 테슬라 차량에는 8개의 카메라 센서와 자율 주행 시스템인 오토파하나롯이 장착되어 있지만 ​ 운전자가 실제 도로 주행에서 오토 파하나롯를 작동시키기 위해서는 3천달러의 가격을 지불해야 하지만 ​ 운전자의 가격 지불 여부와 상관 없이, 테슬라는 카메라 센서와 오토 퇴근 나롯 시스템을 통해서 데이터를 축척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가장 두려운 것이지만 ​ 도로 주행, 운전 습관, 지도 등의 데이터는 테슬라의 클라우드에 축척되어 20하나 5년-20하나 9년 초까지 누적 운행 거리는 무려 한 0억에서 하나. ​, 구글 웨이 운전하는 시험 차량을 이용하여 데이터를 축척했으며 20하나 8년까지 9년간의 누적 운행 거리는 하나 000만 마하, 나로 테슬라의 한개 분량률 수준이다.​


    >


    ​, 자율 주행 기술 수준은 이후그와 함께 5단계로 나뉘어 있지만 ​ 현재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개발 생산하는 자동차제 연구는 거의 Level3수준에는 오고 있다.​ 아직은 핸들에서 손만 분리 수준이며 ​ 모니터에서 경고등과 경고 소음을 내면, 하나-2초 이내에 운전대를 취해야 하는 수준이었다 이제는 눈을 떼게 되고 이에 신경을 너무 마음대로 운전해서 주는 기술이 개발되겠지만 이렇게 되면 앞으로 차에서 목적지까지 길, 우리는 무엇을 하게 될까?​​


    >


    ​ 최근 자율 주행 기술의 순위가 그렇게 구글과 GM이 상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 이 4년 첫 0옥마쵸쯔의 실전 자율 주행 데이터를 쌓아 오던 회사를 무시할 수 없다.​ 마스크 형은 Level 4단계 생략하고 Level 5단계를 보이고 주라고 하는데(테슬러가 짱 먹냐?앞으로 어떤 자동차 회사가 자율주행차 시장을 장악할까.그래서 이 이야기인데, 과인은 자율주행 및 전기차 제조업은 형들끼리 싸우도록 다른 것에 조금 관심이 있는데,


    >


    바로 차량 공유 사업이었다.동남아시아의 그랩, 중국의 디디추싱, 미국의 우버, 리프트의 이용자수는 매년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노본인의 먹는 파이 자체가 커지고 있다.그래서 형들 다 성장하고 있다는 사실​


    >


    미쿡씨는 어릴때부터 차를 타고 다녔는데 미래미엄세대가 요즘 자주 쓰는 얘기가 있다고 하는데


    우버하다라는 말을 자주 쓰면 간다는 예기가 동사화됐다는 것인데 형들의 면허 취득 수를 보면 앞으로 이 시장이 어떻게 크게 잘못됐는지 짐작할 수 있다.


    >


    예를 들어 자가용은 우버나 리프트 디지튜싱이 해자가 없고, 언제 어떤 차량공유회사가 등장해 시장을 압살할지 모른다는 얘기를 하면 저는 일종의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데, 그 보험이 뭐냐면 바로


    >


    오빠 역시 본인이에요?왜냐하면, 손 타다시 매형을 제외하고는 4차 산업의 논란이 불가능하니까 네 제가 소프트 뱅크를 조금 나쁘지 않고 있다.


    ​ 왜냐하면 저희 형은 1위만 사거든요. 2등 노노. 1등만 삽니다.뭐가 잘 될지 모르니 우버도 사건의 디디추싱도 사건의 그랩도 사건 이 안에서 정부도 세계 시장을 점유해 봐.이게 다 무슨 돈이지?SBG...


    >


    현재 상황이 역전돼 자동차회사에서 차량공유업체로 막대한 투자금을 끌어들이는 상황이어서 이 차량공유시장에서 점유율을 높이지 못하면 저 잘 팔리는 도요타든 폭스바겐이든 순식간에 나가게 된다는 것을 자신들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차량공유에 목숨을 거는 셈입니다.​


    >


    블로거 흑동 최 선생님을 나쁘게는 아니지만, 이 형의 포트를 넣는 걸 보면 이 형은 모두 계획이 있을 것 같단. ​ Wework의 상장의 지연에 소벵오항상 자리하고 바로-4도 커진다.세인트 얻어 맞았는데 ​ 그 안에 치에효은웅 9984를 하나 00주 추가했다는 사실이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