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전과 열정’! 래퍼 키썸 스웨그, 「Make Your Own Style , 현대건설」카테고리 없음 2020. 3. 17. 20:57
(20하나9.09) - 도전과 열정의 현대건설 DNA를 새롭게 해석한 온라인 캠페인 전개 - 웹드라마 '현대 건소리'의 후속 프로젝트로 젊은 아티스트와의 협업 - 9월 9일 9시 래퍼키쌈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PV오픈 - 래퍼키쌈,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정신 응원 - 30회 상품 이벤트'의 참가 등 제주건설의 이벤트를 기획하는 행사를 기획해 - 9.09.09.09.09.09.09.09.09.09.09.09.09.09.09.09.09.09.09.09.09.09.09.09.09.09
>
Make your own style 실패를 두려워하지 마, Make your own style jeah 쉽게 포기하지 마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뮤직비디오 바로보기>
밝고 긍정적인 어린이 컨힙합 래퍼 KISUM이 현대건설의 도전과 열정을 음악합니다.현대건설이 한국을 대표하는 래퍼 Kishom과 함께한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의 음악 비디오를 9월 9일이나 9시에 오픈했다.현대건설 고유의 DNA인 도전과 열정을 반영한 온라인 캠페인으로 아티스트 협업(Artist Collaboration) 프로젝트로 1차 건설 is Callenge 2차 건설 is Passion을 진행합니다. <설레는 직딩 청춘, 현대건소리>에 이어 온라인 캠페인의 제목은 '현대건설의 건설적인 생각'이다. 크게 두 가지 키워드로 진행되는 이번 브랜딩 캠페인에서는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됩니다.그 첫 번째 주인공은 밝고 열정적인 젊은 뮤지션 키サム. 그 중 첫 번째 앨범 건설 is Challenge는 현대건설의 도전정신을 알리기 위한 캠페인으로 래퍼 키サム과 협업해 Make your own Style이라는 곡과 음악 비디오를 선보인다. "Make your own style"은 실패를 두려워하여 한 위의 크고 작은 하나로 이어가고 있습니다.없이 도전해 자신만의 스타를 만들어 가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그와 함께 담고 있다.
>
키um스는 최근 4집 미니앨범 '예하! 술(예술)'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 래퍼로 특유의 풍미 있고 탱탱한 랩이 특징인 뮤지션이었다. '메이크 러브 인스트yle'은 현대건설의 도전정신을 키サム만의 친근한 멜로디와 간단한 가사로 잘 녹여냈다. 특히 녹은 키サム만의 스웨그가 잘 붙어 자신감 한 번 들으면 금방 흥얼거린다는 평가였다. 현대건설 홍보실 문화홍보팀 이영주 팀장은 "대중가수와의 협업은 건설업에서 한 번도 시도하지 않았던 이례적인 방식이어서 신선하고 친숙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키쌈과의 작업은 물론 지속적으로 젊은 예술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건설업의 딱딱하고 보수적인 기지에서 탈피해 나갈 것"이라고 내용했습니다.현대건설과 래퍼키섬이 협업한 마이 어 own style의 음악 비디오는 9월 9일 moning 9시 현대건설 공식 유튜브(https://www.youtube.com/ 현대건설 TV)를 통해 유출된다.음악 비디오를 계기로 하나씨의 크고 작은 도전을 주제로 한 '30초 도전 영상' 행사를 연계해 젊은 세대의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었던 행사는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30초 안팎의 영상과 사진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첫 사람에게는 제주도 항공권, 호텔 숙박권, 에어팟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현대건설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DENC)))이나 네이버 블로그(http://blog.hdec.kr/),, 현대차그룹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현대건설은 올해 초부터 현대건설 TV라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열고 다양한 콘텐츠를 내놓고 있다. 건설 is Challenge에 이어 건설 is Passion을 키워드로 한 2차 캠페인도 준비 중이었다.오는 1월, 0월에 유출되는 캠페인은 사진가 이원석과의 협업으로 이뤄졌으며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행사도 기획돼 현대건설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었다.
>